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

쇼메 비마이러브 종류

쇼메 비마이러브 종류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메 비마이러브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쇼메란 브랜드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쇼메는 프랑스의 세계적인 보석판매 회사로 나폴레옹 시대부터 프랑스 왕실 전용 보석상으로 지정되어 지금까지 명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유럽의 왕족들을 고객으로 둔 명품 브랜드로서 현재 루이비통 모에헤네시 그룹에 속해있습니다. 

그 중 비마이러브 컬렉션은 왕정기 시대부터 쇼메의 아이콘으로 권력과 불멸을 상징하는 꿀벌 모양으로 쇼메의 감각적인 주얼리 컬렉션입니다. 9개의 링은 벌집의 완벽한 대칭미를 보여줍니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고 다양한 스타일로 레이어링 하여 표현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먼저 플레인 입니다. 깔끔하고 데일리로 낄 수 있는 반지입니다. 다른 링과 레이어링 할 때 어디든 다 어울릴만한 가장 기본적인 모델입니다.

두번째는 다이아몬드 하프파베 입니다. 

쇼메 비마이러브 하프파베 역시 어느 것과 레이어링 해도 어울리는 모델로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쇼메 비마이러브 종류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모델이 마음에 드시나요? 다이아가 있을 많고 비쌀 수록 화려하고 예쁘긴 예쁘네요. 일상에서 활용도는 떨어지긴 하겠지만요.

세번째는 다이아몬드 풀파베 입니다. 풀파베는 보다 화려하고 여성스런 느낌이네요.

마지막 솔리테어 입니다. 화려함의 극치입니다. 역시 어떤 것과 레이어드해도 이쁘고 단독으로 착용해도 부족함이 없을 듯 합니다. 

쇼메 비마이러브는 레이어드해서 착용했을 때 보다 빛을 발하는 아이템인데요. 그때 그때 분위기에 맞게 달리 착용할 수 있어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여러분은 쇼메 비마이러브를 어떻게 레이어드 하고 싶으신가요? 



지금까지 쇼메 비마이러브 종류에 대해 알아봤ㅅ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