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

2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여자친구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2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소중한 여자친구 혹은 여자 사람 친구가 있다면,


매번 생일이나 기념일 마다 뭘 선물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같은 여자 입장에서 추천해볼게요.





1. 명품 립스틱이나 화장품 (3~4만원대)


사실 여자 사람 혹은 여자친구에게 가장 무난하게 선물할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이 명품 립스틱입니다.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센스있어 보이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립스틱의 경우엔 어울리는 색이 비교적 명확한 편이예요.


내 눈으로 보기엔 이뻐보여도 정작 사람마다 어울리는 색깔이 있어 생각보다 어울리지 않는 경우도 많답니다. 


이런 불상사를 예방하기 위해선 선물받는 여자친구가 교환할 수 있게 영수증을 따로 챙겨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가능하다면 사전에 미리 어떤 색을 좋아하고 잘 어울리는지, 갖고싶은 게 있는지 물어보는게 사실 제일 베스트예요.


오래된 연인이나 친구사이라면 이런 대화가 가능하지만 난 성격상 이런 대화가 어색하다 하시는 분들께는요.


바로 디올 립글로우 처럼 립밤 역할을 하면서 각자 입술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립제품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1) 디올 립 글로우 핑크 44,000원


(2)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립글로우 핑크글로우 18,000원


(3) 샤넬 레 베쥬 헬씨 글로우 립밤 라이트 45,000원



2. 향수 (3만원대 ~ 10만원대)


향수 역시 호불호를 많이 타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그거아세요? 많은 여자들이 자신이 맡았을 때 좋은 향을 고르지만요.


남자친구나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어떤 향을 좋아하는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아요.



본인이 맡아보고 친구 혹은 연인에게 어울릴 것 같은 향을 한번 골라보세요.


연인의 취향과 너무 동떨어지면 좀 곤란하겠지만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사람 둘 다 만족시킬 만한 향이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가끔 향수를 별로 선호하지 않으시는 여성 분들도 계시죠?


그런 분들께는 은은한 향이 나는 바디워시나 바디로션, 핸드크림, 헤어에센스 등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1) 바이레도 블랑쉬 오드퍼퓸 50ml 198,000원


(2) 딥디크 도손 오드 뚜왈렛 100ml 175,000원


(3) 로라메르시에 수플레 바디크림 엠버 바닐라 300ml 83,000원


(4) 에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75ml 31,000원





3. 후드티, 운동화 (3만원대~가격대 다양)


오늘 주제가 20대 여성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으니만큼 사실 20대하면 떠오르는 건 상큼함 아닌가요?


특히 커플 운동화나 커플티를 맞췄을때 가장 어울리는 나이대가 아닐까 생각해요. 



사실 운동화나 티셔츠 역시 가격대가 워낙 다양해요. 여유가 되면 구찌나 발렌시아가 운동화도 좋겠지만,


20대 청춘엔요, 그냥 깔끔한 흰 운동화만 신어도 그렇게 예쁠수가 없어요.



난 향수나 화장품에 대해선 전혀 문외한이다 하시는 남자분들, 가까운 스포츠 매장에 들러서


여자친구에게 어울리는 운동화 한번 골라보시는 건 어때요? 




(1)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클래식 네이비 55,000원


(2)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 66 212037002-0193 화이트-실버 140,000원


(3) 나이키 에어맥스 97 써밋화이트 199,000원


(4)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스니커즈 블랙 881,100원



4. 악세사리 쥬얼리 (가격대 천차만별)


우스갯소리로 남자들이 뭐갖고 싶냐고 물으면 가장 많은 여자들의 대답이 "작고 반짝이는 거"라는 이야기도 있잖아요. 


현실적인 여자분들은 삼성전자 주식이나 KRX 금현물이라고 하시려나요? 사실 금도 24K부터 18K 14K 10K까지 다양하구요.


요즘엔 은제품도 예쁜게 많이 나와요. 피부톤이 쿨톤이면 실제로 은이 더 잘 받기도 하구요.



금 쥬얼리 경우에는 백화점 1층 한번 둘러보시다 보면 정말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이 많이 나와있어요.


은 쥬얼리 경우엔 최근에 제가 인터넷에서 샀던 쥬얼리중에 만족했던 브랜드 제품들도 몇가지 소개해드릴게요.


많이 비싸지 않으면서도 디자인이 참 예쁘게 잘 빠졌어요.



난 도대체 쥬얼리에 대해 뭐가 뭔지 전혀 모르겠다 싶으시면 주로 백화점 1층에 있는 티파니앤코에서 고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가격대는 있지만 은제품도 있고 다른 은제품보다 확실히 퀄리티가 좋아서 한번씩 슥 닦아주기만 하면 새 것처럼 쓸수있어 좋아요.


나이를 막론하고 여자중에 티파니앤코의 민트박스를 싫어하는 분이 계실까요? 프로포즈의 대명사격 브랜드잖아요.




(1) 티파니앤코 비드 브레이슬릿 270,000원


(2) 알라인 실버 링귀걸이 A09004 38,000원


(3) 쥬디앤폴 리베로 트리플 라인 블랙 후프 귀걸이 39,000원


(4) 골든듀 타임리스이터널 0.1 캐럿 다이아 목걸이 18K 화이트골드 590,000원



5. 기타 멋진 곳에서의 한끼 식사, 호캉스, 서프라이즈 여행, 특별한 체험 이벤트 등


여자친구 선물, 굳이 물건이 아니더라도 특별한 곳에서 함께 식사


혹은 생각지도 못한 서프라이즈 여행 등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사귄기간이 길지 않아 급작스런 여행은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은 미리 계획하에 여행이나 호캉스를 준비한다던지,


이밖에도 요즘 커플들 취미를 함께 즐기는 원데이클래스 데이트도 많이 하더라구요.



함께 요트체험, 캔들이나 방향제 만들기, 그림그리기, 가죽지갑만들기, 커플링 만들기, 원데이 베이킹클래스 등


두 사람 모두 관심을 가질만한 특별한 체험 이벤트를 경험해 보는 것도 잊지 못할 추억이 될거예요.





지금까지 20대 여자친구 선물 추천 관련해 여자의 입장으로 리스트를 쭉 적어봤는데요.


사실 선물 할 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내가 좋아하는 것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내가 봤을때 좋은 것, 내가 주고싶은 것들이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아무래도 받는 사람의 성향이나 기호를 고민해보는 게 아닐까싶어요.


그 사람이 뭘 좋아할지, 뭐가 어울릴지 생각해보는거요.



남자친구가 날 위해 무엇을 좋아할까 고민하고 배려했단 사실 자체로도 여자친구는 큰 감동을 받고 행복해할거예요.  


좋은 선물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도 함께 남기시는 여러분이 되셨음 해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18/01/03 - [생활 이야기] - 3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여자친구 선물 추천

2018/01/03 - [생활 이야기] - 40대 엄마 생일선물 추천 엄마 선물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