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

돼지꿈해몽 길몽일까 흉몽일까

돼지꿈해몽 길몽일까 흉몽일까

돼지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돼지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부터 꿈에서 돼지를 보면 복권을 산다는 말이 있는데요. 흔히 돼지꿈을 복꿈이라고 많이 알고 계신데 과연 돼지꿈이 뜻하는 의미는 뭔지 오늘은 돼지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돼지는 행운, 복, 재물, 명예 등을 상징한다고 해요. 돼지가 내 집으로 들어오거나 내 소유일 경우에는 길몽 하지만 나에게서 멀어지면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돼지의 크기는 크면 클수록 좋다고 하네요!

1. 돼지가 자신의 방으로 들어오는 꿈

전혀 뜻하지 않은 일에서나 투자 등으로 큰 돈을 벌어 돈벼락을 맞을 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소원하던 일이 이뤄지고 횡재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2. 내가 돼지를 몰고 집에 들어오는 꿈

가정이 편안하고 모든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3. 돼지가 새끼를 낳는 것을 보는 꿈

재산이 늘어나고 집안이 번영하게 되거나 자식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4. 새끼돼지를 봤거나 사는 꿈

적은 자본금으로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5. 물에 빠진 돼지를 건져낸 꿈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와 뜻밖의 재물을 얻게될 꿈이라고 하네요.

계속해서 돼지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돼지꿈에 대한 어떤 해석을 얻으셨나요?



6. 돼지가 똥을 누는 꿈

일생에 한번 주어지는 큰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 머지 않아 엄청나게 큰 횡재가 있고 큰 돈이 들어올 꿈이라고 합니다.

7. 내가 돼지가 되는 꿈

앞으로 큰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8. 돼지에게 쫓기는 꿈

재산이나 돈으로 인해 잡음이 발생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징조라고 하네요.

9. 돼지를 파는 꿈

자신의 귀중품을 잃어버리거나 경쟁에서 지거나 남에게 밥그릇을 빼앗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지금까지 돼지꿈해몽 어떤 것이 있는지 어떤 돼지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아봤습니다!